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4-15 20:36:05
  • 핵심어:

  • 페이지 뷰:108
  • 빠른 설명:

    헝가리,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헝가리이동식 등차교 규격 사이즈: (mm) 다

기사 내용

체인의 조절 가능한 길이는 트럭을 연결하여 승차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할 수 있다.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헝가리이동식 등차교 규격 사이즈: (mm) 다리 길이 -mm (+ 다리 너비 -mm 변폭 범위 -- 정격 하중: T T T 전폭 손흔들림 횟수 -회 높이 조절 가능 범위: -DCQY-. 사이즈: 변폭 범위: mm 다리 길이: mm 다리 너비: mm 전폭 손흔들림 횟수: mm 본체 받침대: 이관 특제 강철 파이프.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키 릴 라 방 브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tōng guò)동력 체계,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 높이 (height) 조리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우수한 고도 얼룩무늬 강판과 형재를 선택하여 엄밀하게 용접하고, 수명이 오래간다.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시동 버튼을 누르면 고정식 유압 승차교가 자동으로 상승한다.프런트엔드 패널은 높이 설정에 도달하면 완전히 열립니다.

꼬리 접이식 과도판과 지게차 견인 갈고리는 등차교를 쉽게 이동할 수 있다.다리 위에 치형 방활판이나 그물무늬판을 깔다.그물눈은 비뚤어지고 펀칭되어 작업의 신뢰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름, 때, 빗물과 얼음과 눈의 퇴적을 방지할 수 있다.본 설비는 특히 폭발과 인화성 장소, 인공 유압 동력에 적용되며 불꽃이 발생하지 않으며 뒤탈이 없습니다.동력은 인공 수동 펌프 동력으로 배치할 수 있다.전동 동력.오일 실린더가 철을 깎는 롤러 공예임을 보증한다.고정 승차교 몇 가지 유지 보수 사항: 각 회전 샤프트 핀은 항상 유지하여 사용 중의 마모를 줄이고 사용 유연성을 강화해야 한다;유압유의 사용은 규정 모델에 따라 일반적으로 # 또는 #이며, 시장은 위의 먼지, 모래, 기름때, 유지 보수 시 물을 직접 씻지 말아야 한다;각 부위가 품절, 헐거움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제때에 처리하여 물건이 올라갈 때 끊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만약 페인트가 대면적으로 벗겨진 지면이 있다면 다시 올라가지 않고 녹이 슬거나 부식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물류 창고에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설비가 되었는데, 설비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attention)가 있는 곳이 있는가, 다음은 등차교 공장-소편에서 여러분에게 상세하게 소개합니다 (xiáng xì).

서비스 플랫폼 고정식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제거하는 외연에 설치된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고객 이 제일이다.조리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 디자인 (Design) 으로 잡동사니 정리가 편리하고 빠르다 (의: 빠르고 민첩하다).

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공항, 부두,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정시 검사로 예인기 감속기 오일을 교체하다.

개발 에 정진 하 다따지고 보면 달성된 이동승차교는 화물을 하역하는 보조설비일 뿐만 아니라그것은 또한 물건의 신속한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으며,헝가리이동식 등차교 유압, 일부 업계에서 장점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모바일 승차교는 칩축의 남다른 높이 조정 작용을 응용하여 모든 것을 점점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지게차의 비탈길로 지게차가 직접 트럭 내부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지게차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빠르다.모바일 플랫폼 축의 큰 장점은 전원과 같은 에너지가 필요 없이 한 사람이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동 승차교의 출현은 그들의 노동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고, 경제 효익을 한층 더 높였다.

이동식 등차교의 월 유지보수에 관하여: 유압유가 일단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한다;롤러, 중심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검사하고, 마모가 있으면 즉시 보수하거나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각각 약간의 기름을 주입해야 베어링의 운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 성적을 발견하면 즉시 처리하고, 본인이 처리할 수 없는 경우,헝가리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공장 수리 인원을 조직하여 처리할 수 있다.그러나 인간의 신변의 평안과 부의 상실이 오늘날 창고물 유행 (Prevalent) 업계에서 고정 (fixed) 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등차교의 안전 조작과 사용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정상적인 유지보수와 유지도 유압식 등차교의 사용 시간 (lifetime) 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편집장은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세한 (xi & aacute; ng x & igrave;) 소개를 하고,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헝가리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신의성실 경영!


헝가리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헝가리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